default_top_notch

한국장학진흥원, 심리상담사자격증 24종 ‘무료수강’ 지원

기사승인 2021.11.27  11:21:30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 한국장학진흥원이 미술심리상담사 등 심리상담사 자격증 관련 교육과정 인강 수강료,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 지원한다.

참여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person’을 입력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에는 음악심리상담사 등 24종의 자격증 과정과 가족·독서·부부심리에 관심 있는 사람이나 관련 자격증 취득 법과 관련된 자료가 포함됐다.

심리상담사 자격증 과정은 컬러테라피색채 등 다양한 분야의 심리치료사를 꿈꾸는 이들을 위해 기획됐다. 애니어그램 테스트 같은 각종 심리평가 관련 지식 교육과 통합예술심리치료사 등 관련 업종에 취업을 위한 교육도 진행된다.

심리학과를 졸업 후 직업상담사나 심리상담 센터 취업을 목표로 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심리 관련 국가자격증 1급, 2급 취득에 대해 준비하는 교육생들도 금전적 부담없이 독학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당첨되면 한국장학진흥원의 총 151종 자격증 교육과정 인강 무료수강과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을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등록된 한국장학진흥원 자격증은 구직 활용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은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 교육기관으로 선정됐다.

문정호 기자  karam@thegolftimes.co.kr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