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포니테일x투어걸, 2022S/S 골프 스탠드 백 출시

기사승인 2022.01.12  11:33:49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유동완 기자]

▲ 2022 S/S 시즌을 맞아 포니테일이 출시한 ‘울트라-라이트 스탠드 백’

골프와 여행을 모티브로 탄생한 브랜드 포니테일x투어걸에서 2022 S/S 시즌을 맞아 ‘울트라-라이트 스탠드 백’을 지난 1월 3일 출시했다.

포니테일x투어걸은 최근 골프 시장에 젊은 여성층 및 신규 골퍼들이 늘어나면서 ‘일상을 여행처럼!’, ’Trust Your Journey, Enjoy the Ponytail.’ 이란 슬로건으로 골프와 여행을 사랑하는 2030여성들을 위해 2020년 론칭 된 골프x여행 용품 브랜드이다.

포니테일투어걸은 22s/s 컬렉션 정식 론칭에 앞서 골프 스탠드 백을 단독 출시해 골프 브랜드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 울트라-라이트 스탠드 백

이번 시즌 출시된 ‘울트라-라이트 스탠드 백’은 포니테일투어걸의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 블루, 오렌지, 블랙, 화이트 총 5가지 컬러 구성으로 미니멀한 디자인과 심플한 로고 플레이로 디테일이 돋보인다.

‘울트라-라이트 스탠드 백’은 이름에 맞는 2.7kg의 가벼운 중량감과 흘러내림이 없는 더블 크로스 스트랩, 엠보싱 힙패드 디테일로 장시간 착용에도 부담이 없어 2030 여성 골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포니테일투어걸 관계자는 ‘이번 울트라-라이트 스탠드 백은 가볍고 산뜻한 라운딩을 원하는 골린이, 젊은 여성 골퍼들에게 강력 추천드린다.’고 밝혔다.

▲ 울트라-라이트 스탠드 백 출시를 기념 이벤트

한편, 울트라-라이트 스탠드 백 출시를 기념하여 스탠드 백을 구매하는 고객 50명(선착순)에게 ‘포니테일 골프 타월’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스탠드 백의 구매와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포니테일투어걸 공식 스마트 스토어와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동완 기자  golfyoo@thegolftimes.co.kr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