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제스타임X포니테일, 리본 퍼터 블랙시리즈 출시

기사승인 2022.08.02  16:21:50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유동완 기자]

▲ 제스타임코리아 레이디스 리본 밀드 퍼터 크레용 블랙&로즈 골드

“대한민국 #1피팅브랜드” 제스타임 코리아(대표 강운형)는 ‘제스타임X포니테일 레이디스 리본 밀드 퍼터’의 재 출시와 동시, 새로운 컬러로 여성 골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제스타임 코리아는 이번 리본 밀드 퍼터의 재 출시 소식과 함께 기존의 화려한 핑크, 블루 색상이 부담스러웠던 골퍼들을 위해 시크 한 올 블랙의 ‘크레용블랙’과 한층 더 고급스러워 보이는 ‘로즈 골드’색상의 추가 소식도 전했다.

‘블랙시리즈’인만큼 샤프트와 그립까지 블랙컬러로 콜라보를 이루며 제작된다.

이번 제품은 여성 골퍼들이 선호하는 둥근 말렛 형태로 퍼터의 가장 기본인 직진성에 신경을 썼다.

퍼터를 직접 경험한 고객들은 “미모에 숨겨진 고성능의 퍼터” 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2월 100개 한정판으로 출시되었던 핑크, 블루 색상은 하루 만에 완판 됐고 이후 나온 일반형도 폭발적인 인기를 끌어 여러 매거진에 소개되며 품절로 이어졌다.

▲ 제스타임코리아 레이디스 리본 밀드 퍼터 스카이블루&핑크

제스타임X포니테일 대표 강운형은 ”첫번째 핑크&블루 때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 리본 퍼터를 재 출시 하게 됐고 이번 블랙시리즈 역시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리본 밀드 퍼터 크레용블랙&로즈골드’는 제스타임 공식 스마트 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zestaim)에서 절찬리 판매 중이며, 전국대리점, 본사 쇼룸(서울시 광진구 뚝섬로 22길 66)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유동완 기자  golfyoo@thegolftimes.co.kr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