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글로벌 건강가전기업 ‘오씸’, 배우 손석구 브랜드 모델 발탁

기사승인 2022.08.09  11:10:32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 오씸코리아(대표 최호근)는 ‘오씸’의 국내 브랜드 모델로 배우 손석구를 발탁해 이번에 촬영한 CF광고는 16일 온에어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관계자는 “배우 손석구가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하기까지 오랜 기간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걸어온 열정과 끈기, 진심이 43년 동안 건강과 웰빙을 끊임없이 추구해 온 오씸의 가치에 부합했다”고 모델 기용 배경을 설명했다.

손석구는 ‘나의 해방일지’와 ‘범죄도시2’ 흥행을 통해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는 국제적인 배우가 된 점도 세계 21개국으로 진출한 글로벌 브랜드 오씸이 ‘윈윈’ 효과를 기대하는 이유다.

이번 CF광고 슬로건은 ‘힘이 되는 쉼’으로 휴식을 통해 피로를 풀고 편안한 쉼을 느낀다는 기존 휴식의 의미에서 한 차원 더 나아갔다. 앞으로 힘차게 나아갈 힘을 얻을 수 있어야 진정한 ‘휴식’이고 ‘쉼’이며 이러한 가치를 주는 것이 신제품 유러브 3(uLove 3)이다.

새로운 휴식의 가치를 담아 기존 광고의 전형적인 표현에서 벗어나 역동적이며 감각적인 연출과 손석구의 또 다른 매력을 즐길 수 있다. 손석구는 제품의 강렬한 레드 색상과 대비를 이루는 블랙슈트를 착용하고 레드카펫에서의 당당한 워킹을 통해 감성적인 장면들을 연출하며 모델로써 기대감을 높였다.

유러브 3는 세계적 명성의 이탈리아 슈퍼카 디자인하우스 피닌파리나가 디자인했고 미국 스탠포드 의과대학 토마스 버든 교수가 개발한 AI 바이오센서와 스트레스 분석기술을 통해 컨디션 향상을 위한 맞춤형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최첨단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한편, 오씸은 1980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브랜드로 현재 21개국 450여개 매장을 갖췄다. 국내는 2004년 백화점 매장을 오픈하며 성장해 2022년 현재 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 등 백화점 매장을 운영 중이다. 

문정호 기자  karam@thegolftimes.co.kr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