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KPGA-이지스카이CC, ‘KPGA 회장배 시니어 마스터즈 with 이지스카이CC’ 조인식

기사승인 2022.09.02  09:38:02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유동완 기자]

▲ 조인식 후 KPGA 구자철 회장(좌)과 (주)이지스카이컨트리클럽 박현철 회장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와 ㈜이지스카이컨트리클럽(이하 이지스카이CC)이 ‘KPGA 회장배 시니어 마스터즈 with 이지스카이CC’ 대회 개최 협약을 체결했다.

조인식에는 1일 경기 성남 KPGA 빌딩에서 진행됐고 KPGA 구자철 회장, 이지스카이CC 박현철 회장 등 여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KPGA 회장배 시니어 마스터즈 with 이지스카이CC’는 총상금 1억 원(우승상금 1천 6백만 원) 규모로 10월 13일부터 14일까지 펼쳐진다.

2라운드 36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되며 총 136명이 참가한다.

박현철 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한국프로골프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길 바란다. 2022 시즌 챔피언스투어의 마지막 대회인 만큼 최고의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코스 관리 등 운영 전반에 걸쳐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이지스카이CC에서는 ‘KPGA 회장배 시니어 마스터즈 with 이지스카이CC’ 외 올해 ‘KPGA 챔피언스투어 QT’도 개최될 예정이다.

KPGA 구자철 회장은 “KPGA 챔피언스투어 개최를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성원을 보내주신 이지스카이CC의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고마움을 전하며 성공적인 개최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영남 지역 ‘오거스타 내셔널GC’를 목표로 출발한 이지스카이는 대중 명품 골프장에 걸맞게 아마추어를 위한 편하고 즐거운 코스로 합리적인 가격의 맛있는 음식을 갖추고 있다.

유동완 기자  golfyoo@thegolftimes.co.kr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