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스릭슨, 메이저 챔피언 피드백 받은 ZXMk ll 드라이버 출시

기사승인 2023.01.15  12:09:38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유동완 기자]

▲ 스릭슨 ZX Mk II시리즈(던롭스포츠코리아)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가 전개하는 스릭슨이 메이저 챔피언들의 드라이버 스릭슨 ZXMkII(ZX마크2)드라이버를 출시한다.

스릭슨ZXMk II 드라이버는 역대 모델 중 메이저 사냥꾼 브룩스 켑카, 마스터즈 챔피언 마츠야마 히데끼, 디오픈 챔피언 셰인 로리를 비롯해 프로들의 피드백을 가장 많이 받아 개발됐다.

더욱이 신제품 출시 전 브룩스 켑카는 스릭슨ZXMk II프로토 우승을 거머쥐며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스릭슨ZXMk II 드라이버는 골퍼들이 멀리, 정확히, 목표점을 향해 보낼 수 있도록‘리바운드 프레임 (Rebound Frame)’과 스타 프레임(Star Frame) 기술이 적용됐다.

임팩트 시 페이스, 바디 등에서 볼을 응축시키는 리바운드 프레임 기술로 압도적인 볼 스피드는 물론 기존 모델 대비 고반발 영역이 10% 확대, 반발 성능을 높여 강력한 비거리를 선사한다.

또한, 스타 프레임이 적용되어 조준력을 높여주고 삼각형 구조가 베이스인 스타 프레임은 임팩트 시 충격을 골고루 분산시켜 안정감을 주며 크라운 전체를 최대한 얇게 제작, 저중심 설계로 관성모멘트가 향상됐다.

스릭슨ZXMk II 드라이버는 아마추어 골퍼들의 니즈에 따라 100% 커스텀 샤프트로만 출시되는 스릭슨의 야심작이다.

ZXMk II 드라이버는 국민 샤프트 TOUR AD CQ샤프트가 장착되어 매장에 바로 만나볼 수 있으며 VENTUS, TENSEI등 어떠한 샤프트를 끼워도 추가 금액 없이 빠르게 제작, 구매가 가능하다

ZXMk II시리즈는 ZX7, ZX5, ZX5 LS/ 3종류의 드라이버와 / ZX7, ZX5, Z-FORGED2/ 3종류의 아이언, 우드, 하이브리드, 유틸리티 아이언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릭슨은 ZXMk II시리즈 출시 기념 이벤트를 2월 말까지 진행하며 드라이버 구매 시 20만 원 상당의 레슨 쿠폰이 증정되어 스릭슨 프로 1-1 레슨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머슬백 디자인의 Z-FORGED2아이언은 4월에 만나 볼 수 있다.

▲ 메이저 챔피언들이 선택한 스릭슨 ZX Mk II 시리즈(던롭스포츠코리아)

유동완 기자  golfyoo@thegolftimes.co.kr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