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 겨울 제주도 라운드 계획 중 이라면… 스마트스코어 추천 골프장으로 떠나세요!”
12월31일까지 추천 골프장 이용 후 스코어 등록한 회원대상 특별이벤트 진행
[골프타임즈=유동완 기자]
▲ 제주도 선결제 할인 골프장 부킹 이벤트 진행하는 스마트스코어 (제주도 1호 골프장인 더 시에나 골프장 전경) |
국내 No.1 골프 플랫폼 스마트스코어가 다가오는 겨울 따뜻한 제주도 라운드를 계획 중인 골퍼들을 위해 선결제 할인 골프장 5곳을 추천한다.
12월 31일까지 해당 골프장을 예약, 라운드 후 스코어를 등록한 회원 대상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천된 골프장 5곳은 해지치 제주, 클럽L제주, 더 시에나, 샤인빌파크, 에버리스로 모두 선결제 시 그린피 할인이 적용된다.
해지치 제주는 양잔디로 이루어진 넓은 페어웨이와 비교적 쉬운 코스로 초보자들에게도 인기가 높으며 그린피 15만 5천 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클럽L제주는 제주 바다와 백록담을 조망할 수 있는 최고의 뷰를 보유하고 있어 다소 난이도가 있지만 초보자들도 두루 즐겨 찾는 곳으로 그린피 8만 5천 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제주도 1호 골프장 더 시에나는 제주 공항에서 약 30분 거리에 위치, 접근성이 좋고 KLPGA 정규투어 개최 코스임에도 그린피와 1부 조식을 11만 원부터 이용 가능한 가성비 높은 코스다.
샤인빌파크는 이국적인 분위기에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코스로 제주 도민들 사이에 인기가 높은 곳으로,그린피는 12만 5천 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한림 바다와 새별오름의 절경을 즐길 수 있는 에버리스는 양잔디로 조성됐고 제주 공항에서 약 30분 거리에 위치해 인기가 높다. 그린피 13만 5천 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스마트스코어는 골프부킹 메뉴에서 위 5곳의 골프장을 예약한 회원 중 60명에게 추첨, 스타벅스 음료 쿠폰을 2팀 이상 예약한 회원 중 20명(추첨)에게는 볼빅 골프볼 1더즌을 선물한다.
또, 클럽L제주, 더시에나, 에버리스 중 라운드 후 스마트스코어 앱에 스코어 등록을 마친 회원들 중 스코어 상위 2명에게는 캘러웨이 파우치를 증정한다.
스마트스코어 관계자는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추위 때문에 따뜻한 제주도 지역 골프부킹 수요가 늘고 있다. 선결제 할인 예약을 활용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라운드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했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스코어 앱 내 이벤트&새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