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클리브랜드골프, NEW ‘HB SOFT 2’ 퍼터 출시

기사승인 2024.02.22  18:40:51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유동완 기자]

▲ 클리브랜드골프, NEW ‘HB SOFT 2’ 퍼터 이미지(던롭스포츠코리아)

던롭스포츠코리아가 전개하는 클리브랜드골프가 부드러움과 안정된 방향성, 그리고 일관성 있는 거리 제어 기술이 탑재된 NEW ‘HB SOFT 2’ 퍼터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클리브랜드만의 독자적 기술력을 적용, 부드러운 터치감과 스윗스팟에 맞지 않더라도 안정된 방향성과 일관성 있는 거리감을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선사한다.

NEW ‘HB SOFT 2’ 퍼터의 핵심 기술은 ‘Speed Optimized Face Technology’로 이 기술력은 일관성 있는 거리감에 특화된 기술이다.

또한 NEW ‘HB SOFT 2’는 일반 제품과 다르게 중심부를 기준으로 힐과 토우 쪽으로 가면서 밀링의 밀도에 변화를 주어 페이스 모든 부분에서 중심부와 비슷한 볼 스피드를 만들어낸다.

그 결과 페이스 중심부에 맞춘 것과 같이 볼의 스피드를 유지하여 미스 샷에서 일관된 거리감을 유지한다.

피스톨 형태의 이번 제품은 아크 형 스트로크 시 부드러운 퍼팅 동작이 가능하고 직선형 스트로크는 손목의 움직임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두께가 굵은 ‘HB SOFT 2 PISTOL OVERSIZE’를 조합하였다.

웨지 전문 브랜드 클리브랜드골프는 1979년 설립 이래 45년간 숏게임을 위한 연구를 해오며 국내 웨지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유동완 기자  golfyoo@thegolftimes.co.kr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