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청심플란트치과, 노인일자리 창출 사회적 기업 (사)에나누리와 제휴

기사승인 2024.04.19  15:54:26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 진주 청심플란트치과(이권홍 대표원장)가 지난 16일 노인일자리 창출을 위한 사회적 기업인 (사)에나누리(배인선 이사장)와 제휴를 체결하고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에나누리는 소외계층의 자국민(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장애인, 65세 이상 노인 등)과 외국인(다문화가정)을 대상으로 문화예술창작활동 기반의 건강생활체조문화 무료 보급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활동을 하는 단체다.

건강한 사람을 위해 건강문화 나눔을 실천ㆍ보급하고 국내외 문화교류활동기획제작 등 다양한 공연을 하고 있다. 이와 함께 건강문화 나눔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내적 회복의 나눔과 문화예술 소외지역에 대한 예술 공연 지원 등 공익사업을 하고 있다.

청심플란트치과는 임플란트, 충치, 신경, 보철, 심미 치료와 심미성을 개선하는 크라운 등을 진행하고 있다.

배인선 이사장은 “생활이 어렵고 소외 계층일수록 소홀히 하기 쉬운 것이 자신의 건강이다. 에나누리는 소외된 계층의 건강을 지키고 다양한 문화 활동을 지원하는 단체로 이번 제휴가 굉장히 든든하게 느껴진다”고 말했다.

이권홍 대표원장은 “사는 것이 팍팍할 때 건강이 안 좋다면 더욱 삶이 고통스럽고 고단해진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며 “함께 도움을 주고받을 수 있는 에나누리를 알게 되어 업무 제휴를 맺게 됐다”고 말했다.

▲ 청심플란트치과 이권홍 대표원장(왼쪽)과 에나누리 배인선 이사장

문정호 기자  karam@thegolftimes.co.kr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