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에스티아이코리아, 미국 본사 한정 물량 ‘프리미엄 인조잔디’ 할인 실시

기사승인 2024.04.28  08:58:55

공유
default_news_ad1

- 천연 잔디와 유사한 타구감

[골프타임즈] 프리미엄 인조잔디 전문기업 STI KOREA(Synthetic-turf international Korea, 이하 에스티아이코리아, 함순웅 대표)는 미국 STI 본사 ‘Dealer of the year’에 2년 연속 선정됨에 따라 고객 감사 마음으로 한정 물량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1일부터 12월 말까지 대표 상품인 EZTEE POLY(프리미엄 티꽂이 매트)와 NP 시리즈(프리미엄 퍼팅 잔디)를 할인(20%) 가격으로 진행한다.

EZTEE POLY는 어디에나 티를 꽂아 스윙 연습이 가능하고, 천연 잔디와 유사한 타구감과 32mm 높이의 잔디가 쿠셔닝 효과를 줘 부상 방지에도 탁월하다.

또한 NP시리즈(프리미엄 퍼팅 잔디)는 사용 환경에 따라 그린 스피드가 2.8-3.5m로 측정되며 천연 잔디 그린에서 True Roll 구현이 가능하다. Skid와 Roll이 잘 관리된 시합장의 퍼팅그린에서 연습하는 효과를 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정 물량에 한해 특별가로 온라인과 직접 문의를 통해 진행된다. 일정 물량 이상 구매 고객은 추가할인과 PB상품, 조경용 잔디 제품도 할인 구매가 적용된다.

PGA(미국프로골프) 프로인 함순웅 대표는 “그동안 고객 분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본사와의 협의를 통해 이번에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문정호 기자  karam@thegolftimes.co.kr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