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스크린야구장, ‘걸그룹’ 스포테인먼트로 볼거리 제공

기사승인 2016.09.06  17:04:12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 스포테인먼트(sportainment)는 스포츠(sports)와 엔터테인먼트(entertainment)의 합성어로 운동과 오락 등 콘텐츠를 가미한 새로운 볼거리를 의미한다. 스포츠에서 연예인을 초청해 실시하는 시구, 각종 경기에서 활약하는 치어리더들의 응원 등이 이에 속한다.

최근 야구 인기에 힘입어 스크린야구 시장이 성장하는 가운데 여성과 어린이 고객 증가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전국 140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스크린야구장 리얼야구존은 10개 구단 가운데 처음으로 SK와이번스의 2017년 홍보모델 공개오디션을 진행하여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의 큰 흥미를 이끌었으며 Net, 에이데일리, 빌리언, 워너비 등 걸그룹 멤버들은 시구와 시타 등을 진행했다. 해당 오디션 영상이 SK문학구장 빅보드를 통해 팬들에게 공개됐다.

빌리언 멤버 슬기는 “이번에 홍보모델 선발에 참여하면서 처음 접해보게 되었다. 실제 경기장과 같은 환경이 갖춰져 있어 시구나 시타 연습에 많은 도움이 되었고 덕분에 즐겁게 연습과 오디션에 참여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SK와이번스는 스포테인먼트를 개척한 대표적인 프로구단이다. 앞으로도 홍보모델 공개오디션 같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문정호 기자|karam@thegolftimes.co.kr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