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계양전기, 품질격 돋보이는 ‘18V BLDC 충전 임팩트 시리즈’ 출시

기사승인 2018.06.20  08:54:20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 계양전기㈜(대표 정한수)가 BLDC 모터를 적용해 업그레이드시킨 신모델 ‘18V 충전임팩트 시리즈 3기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해성그룹의 전동공구와 자동차용 모터 제조 전문기업 계양전기의 출시 제품은 18V 충전임팩트드라이버 ID18BLA, 드라이버렌치 겸용 DW18BLA, 렌치 IW18BLA 등 3기종으로 BLDC(Brushless Direct Current) 모터를 장착했다.

이번 출시 제품은 파워를 향상시켜 사용 현장에서 보다 빠른 체결과 해체 작업이 가능해 졌다. 3개월에 걸친 2단계 전문가 그룹의 철저한 검증과정을 통해 다양한 품질테스트 시스템을 토대로 내구성을 입증했고 사용자 니즈를 반영해 완성시켰다.

ID18BLA의 최대토크는 210N.m로 기존 제품 대비 17% 수준으로 업그레이드 돼 현재 시중에 판매되는 동급 기종(170~190N.m) 대비 월등한 파워를 갖춰다. 충전임팩 시리즈는 겉모습 변화는 물론 내구성 확보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이를 위해 출시 전 가속 수명과 한계 수명 시험을 진행해 사용기간 경과별 성능 변화를 점검했다.

점검을 토대로 기존 제품 대비 내구성을 개선시켰고 생산과 조립 제품을 전수 검사하는 까다로운 품질 검증 시스템을 거쳐 최고의 품질력을 갖추는데 노력했다.

사용자를 위한 편의성 기능의 대표적인 것이 ASC(Auto Stop Control) 기능이다. ID18BLA와 DW18BLA 모델에 적용된 ASC 기능은 철재용 직결 피스 작업 시 나사의 부러짐 또는 머리 뭉개짐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체결상태를 인식해 자동으로 정지한다. IW18BLA 모델은 너트 해체 작업 시 너트가 거의 다 풀어지면 자동으로 멈춰 안전성과 작업성을 강화했다.

또한 제품은 강력한 회전력을 견딜 수 있는 뛰어난 내구성의 기어박스와 5.0Ah 배터리가 기본 구성되어 어떤 상황에서도 최고의 작업 효율과 내구성을 제공하고, 오랜 시간 일정하고 강한 힘을 유지한다. 뿐만 아니라 동급 대비 컴팩트한 크기와 가벼운 무게, 인체 공학적인 설계는 작업 피로도를 낮춰주고 능률을 향상시킨다.

외관은 지난해 굿 디자인 어워드와 핀업 디자인 어워드를 석권한 신규 디자인 룩을 적용해 검은 바탕에 강렬한 레드색으로 심플하면서 강인한 인상을 줬다.

계양전기는 3기종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 시 반팔티셔츠와 코팅장갑 증정, 충전임팩트드라이버, 렌치겸용 제품(ID18BLA, DW18BLA)에는 드라이버비트세트, IW18BLA는 임팩트소켓이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또한 제품 불량 발생 시 무조건 새 제품 교환 이벤트도 병행 진행하고 있다. 제품 구매 후 공식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제품 등록 절차를 거치면 된다. 무상 교환 이벤트는 올해 12월까지다.

문정호 기자|karam@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