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김효주,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과 함께한 FW 영상 콘텐츠 공개

기사승인 2021.09.16  21:40:48

공유
default_news_ad1

- “부드러운 스윙의 비결은 바로 힐크릭!”

[골프타임즈=유동완 기자]

▲ 힐크릭, 21FW 영상 콘텐츠 캡처 컷

미국여자플골프(LPGA) 투어 통산 4승의 김효주(26)가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과  함께한 일상 속의 위트 있는 온라인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SS시즌에 이어 ‘STYLE MAKES SWING’(스타일이 스윙을 만든다)을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또한, 김효주 프로가 등장, 필드 밖 일상 속 골퍼들의 에피소드와 함께 부드러운 스윙의 비결은 힐크릭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영상 속 김효주 프로는 비비드한 색감이 돋보이는 베리 컬러의 HCR 라운드 니트와 사선으로 표현한 로고 플레이가 돋보이는 HCR 로고 패턴 베스트를 활용해 간절기 라운드에 좋은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 힐크릭, 21FW 영상 콘텐츠 캡처 컷

아마추어 골퍼에게 완벽한 스윙을 시범하는 김효주는 필드 위에서 돋보일 화사한 골프웨어 스타일은 물론, 차별화된 기능성으로 퍼포먼스에도 최적화된 힐크릭만의 특징까지 강조했다.

특히, “고민하지 마시고 힐크릭 입으세요”라는 마지막 멘트로 골프의 계절 가을을 맞아 정교한 샷을 구현해줄 골프웨어를 찾는 골퍼들의 마음을 공략했다.

힐크릭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힐크릭의 뛰어난 기능성과 부드러운 착용감을 김효주 프로의 부드러운 스윙에 담아보고자 기획했다”며, “이번 시즌 클래식하면서 스포티한 무드의 기능성 제품들을 다수 선보일 예정”이라 밝혔다.

한편, 영상 속 김효주 프로의 착장은 전국 힐크릭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0월 10일까지 온라인 몰에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3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명에게 김효주 프로의 친필 사인 모자를 증정하며 그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유동완 기자  golfyoo@thegolftimes.co.kr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