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초고층 스카이브릿지 아파트, 아산 ‘스카이시티’ 주택홍보관 성황리 운영 중

기사승인 2022.01.21  18:25:53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 시공예정사 대우건설이 스카이브릿지 '아산 스카이시티'를 온양온천역에 선보인다.

현재 주택홍보관이 성황리에 운영 중이며 아산시 최초 스카이브릿지 설계로 건물과 건물 사이를 자유로이 이동할 수 있다. 피트니스센터, GX룸, 스카이라운지, 게스트하우스 등을 조성할 수 있어 입주민들이 시원한 조망 속에서 여가활동을 누릴 수 있다.

해당 단지는 1호선 온양온천역에서 도보로 5분여 거리에 위치하며 KTX, SRT를 이용할 수 있다.

입주예정은 총 697세대로 전용면적 84.96㎡ A타입(184세대) 타워형 양면 뷰, B타입(280세대) 4베이 구조, C타입(139세대) 등이며 추가 오피스텔 94세대로 구성됐다. 입지 조건이 우수해 지역 내 가치가 더욱 높게 평가되고 있다.

주변에 롯데마트, 하이마트, 이마트 등 대형마트가 인접해 있고 아산 시청과 아산 우체국 등 관공서가 도보 권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에는 아산 문화공원, 은행나무 길로 유명한 곡교천이 위치하며, 아산 시민체육관 등 문화생활과 교육환경으로는 온영 온천초교, 아산 중고교가 인접해 있다.

교통편도 매우 우수하다. 지하철1호선 온양온천역이 도보로 약 10여분 내에 위치해 있고 KTX, SRT 천안아산역과 아산역, 아산 시외버스터미널이 인접해 있어 서울과 지방의 빠른 연결이 가능하다.

충남 아산시 온천대로 1558에 위치해 있는 주택홍보관에서 조합원 모집 관련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2층 VR체험존에서는 VR을 통해 실제 45층에서 바라보는 전경을 직접 감상해 볼 수도 있다.

문정호 기자  karam@thegolftimes.co.kr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