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중대형 고품격 아파트, ‘춘전 하우스디 시그니처98’ 모델하우스 오픈 성황

기사승인 2022.07.04  15:54:28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 춘천에 하이앤드 라이프 구현을 표방하는 ‘하우스디 시그니처98’에 방문객들의 관심이 높다.

아파트는 춘천시 효자동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2층~지상26층 98세대 규모로 남향 위주 단지 배치와 전 세대 공지천 조망이 가능하다.

단지 내에는 중앙광장, 솔송숲, 매화원이 조성되고 공지천 자전거 도로, 산책길과 연계돼 도심 속에서 그린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외벽 및 바닥 두께를 최고 250㎜로 설계해 안전과 층간소음을 해결했고, 가구당 약 2.4대(세대별 2대 지정주차)의 넉넉한 주차공간과 라인별 2대의 E/V, 세대 전용 창고를 제공한다.

천정고는 특화 설계로 2.4m에 달하며 26층은 2.6m(최고 3.5m)로 개방감이 뛰어나다. 최근 전기차 보급 추세에 맞춰 충전소 2대(급속, 완속 각 1대), 전기차 충전용 과금형 콘센트 74개소가 설치됐다.

생활 인프라는 CGV, 메가박스,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NH타운(예정)과 퇴계동행정복지센터, 국민체육센터가 들어설 예정이고, 효제초를 비롯해 봄내중, 퇴계중, 남춘청중, 강원사대부고, 강원대, 춘천교대가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관계자는 “시그니처 하우스답게 입주자를 위한 홈케어와 발렛파킹 등 호텔식 주거관리 서비스도 계획돼 있다”며 “스크린골프, 골프연습장, 피트니스클럽, 세대전용 라커 등 입주민을 위한 주거ㆍ생활편의 시설도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설계됐다”고 말했다.

한편, 아파트 단지는 춘천역과 남춘천역(경춘선) 반경 800m 이내에 위치해 서울과 강원 전역의 접근성이 좋고, 춘천역 GTX-B 연장 계획과 제2경춘국도, 춘천-속초동서고속철도 개발계획이 예정돼 있다.

문정호 기자  karam@thegolftimes.co.kr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