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여행! 러블리하게”… 포니테일x투어걸 22FW 팔레트 컬렉션 출시

기사승인 2022.09.19  10:46:20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유동완 기자]

▲ 포니테일x투어걸 22FW ‘팔레트(Palette)’ 컬렉션

“일상을 여행처럼!” 포니테일x투어걸(대표 강운형)에서 2022년 FW ‘팔레트(Palette)’ 컬렉션을 19일 론칭했다.

‘캔버스위에 물감과 붓을 사용한 것 같은 다양한 일러스트를 통해 상품들이 더욱 돋보이는 룩북’

이번 팔레트 컬렉션은 여행을 주제로 ‘투어걸’들을 위한 러기지백과 실용적이면서 러블리한파우치세트, 수납력이 좋은 토트백, 대용량이지만 접을 수 있어 휴대성이 좋은 폴딩백의 구성으로 공개됐다.

또한 FW 신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7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포니테일 타월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 포니테일x투어걸 22FW ‘팔레트(Palette)’ 컬렉션 출시기념 이벤트

포니테일x투어걸은 데님소재로 일상과 필드를 넘나드는 ‘아땀’ 컬렉션부터 디저트를 연상시키는 파스텔 톤의 ‘시그니처’ 컬렉션까지 2030 여성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며 떠오르고 있는 골프&여행용품 브랜드이다.

강운형 대표는 “SS 시그니처 컬렉션이 골퍼들을 위한 용품위주의 구성이었다면 이번 팔레트 컬렉션은 FW시즌을 맞아 여행을 준비하는 투어걸들을 위한 실용적인 상품들로 구성했다.”고 밝혔다.

포니테일x투어걸 팔레트 컬렉션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ponytailtourgirl.com)에서 구매, 문의가 가능하다.

또한, 오프라인 쇼룸(서울시 광진구 뚝섬로22길 66) 방문도 가능하다.

유동완 기자  golfyoo@thegolftimes.co.kr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