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LPGA 박성현, 프리미엄 골프웨어 어메이징크리와 의류 후원 조인식

기사승인 2023.01.09  11:31:20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유동완 기자]

▲ 조인식에 참석한 (왼) 어메이징크리 유용문 대표와 박성현(유동완 기자)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박성현(30)이 프리미엄 골프웨어 어메이징크리와 의류 후원 조인식을 진행했다.

조인식은 9일 서울 강남 언주로 어메이징크리 도산점에서 진행됐고 박성현, 어메이징크리 유용문대표, 세마스포츠마케팅 홍미영 전무 등이 참석했다.

어메이징크리는 프리미엄 골프 의류로서 기능성과 퍼포먼스의 효율성을 높이며 디자인적으로 골프 소비자층에게 높은 선호를 받는 브랜드다.

박성현은 2023, 2024년 어메이징크리 의류를 입고 LPGA 무대를 누빈다.

이전 어메이징크리의 후원 선수로는 LPGA 투어 패티 타바타나킷(태국), PGA 투어 이민우(호주) 등이 있다.

박성현은 “2023 어메이징크리와 시작하게 돼 기쁘고 더 좋은 성적 내도록 열심히 하겠다. 다시 한번 어메이징크리 유용문 대표님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밝게 웃었다.

유용문 대표는 “박성현프로는 팬덤을 가장 많이 확보한 선수로 팬심을 보고 그와의 인연을 생각했다. 박성현프로와 함께하게 돼 영광이고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했다.

국내에 머물고 있는 박성현은 1월 말 2023 LPGA 투어 시즌을 위해 미국으로 출국, 전지훈련에 돌입 후 드라이브 온 챔피언십(3/20~26)에 첫 출전한다. 

유동완 기자  golfyoo@thegolftimes.co.kr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