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클리브랜드골프, 프론트라인 엘리트 퍼터 출시

기사승인 2023.03.21  16:46:41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유동완 기자]

▲ 클리브랜드 엘리트퍼터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 클리브랜드 골프가 스윗스팟에서 벗어나거나 빗맞아도 안정된 방향성과 일정한 거리감을 선사하는 프론트라인 엘리트 퍼터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트렌디한 블랙 컬러로 디자인되었으며 아마추어 골퍼들의 스트로크타입에 따라 퍼터를 선택하도록 개발되었다.

제품의 핵심 기술은 포워드 페이스면에 30g 이상의 인서트를 탑재하고 헤드 솔 앞쪽으로 2개의 스테인리스 스틸 웨이트를 설치, 볼이 스윗스팟에 맞지 않아도 방향의 어긋남을 최소화했다.

또한 스피드 옵티마이즈드 페이스 밀링 기술력으로 헤드의 관성 모멘트를 최적화하여 빗맞더라도 균일한 볼 스피드를 유지하여 거리의 편차를 줄였다.

그립, 샤프트, 헤드 모두 블랙 컬러로 디자인된 프론트라인 엘리트퍼터는 스트로크 타입과 디자인 성향에 따라 퍼터를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스트로크 타입에 따라 slight arc 또는 Straight 모델을 선택할 수 있으며 헤드 디자인도 블레이드 2종, 말렛 3종으로 총 5종이 출시되어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19개의 그루브와 마이크로 그루브로 웨지 시장을 선도하는 클리브랜드 골프는 숏 게임을 위한 연구를 오랫동안 해왔고 숏게임을 완성하는 퍼터에도 안정적인 스코어를 관리할 수 있는 퍼터를 시장에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 클리브랜드 엘리트퍼터

유동완 기자  golfyoo@thegolftimes.co.kr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