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레미컴미디어렙 주최 ‘창업&경영’ 세미나, 성황리 개최

기사승인 2016.02.21  15:30:12

공유
default_news_ad1

- 창업과 회사 경영을 주제, 유익한 정보 교류의 장 마련

창업과 회사 및 점포 경영에 관한 주제로 심도 깊은 진행…
매달 창업, 경영, 금융, 비즈니스, 스크린골프, 골프 피지컬 트레이닝 세미나 준비

▲사진=제3회 레미컴미디어렙 주최 ‘창업&경영’ 세미나 모습.

[골프타임즈=최양수 기자] 지속적인 경제의 위기 속에 2016년 2월 대한민국의 기업 경제를 활성화하고 창업을 통한 일자리 창출을 하고자 많은 경영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심도 깊은 세미나를 개최했다.

레이더로 찾아낸 미래 희망 뉴스라는 컨셉으로 대한민국 희망의 소식을 담아내는  레미컴미디어를 운영하는 레미컴미디어렙이 창업과 회사 및 점포 경영을 주제로 마련한 ‘창업 & 경영’ 세미나가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제3회 레미컴미디어렙 주최 ‘창업&경영’ 세미나”는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1가 명동 센트럴빌딩에 위치한 <카페 드롭탑 명동점> 세미나실에서 20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6시간 넘게 진행됐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김동환 전문 경영 컨설턴트가 강사로 나서 창업을 희망하는 사람, 회사 및 점포 경영에 컨설팅 조언이 필요한 사람, 비즈니스 수익 모델이 필요한 사람, 가게 운영 노하우가 필요한 사람 등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했다.

그리고 창업의 노하우에서부터 회사(가게) 경영에 대한 방법, 사업과 비즈니스 모델, 경영을 통한 회사 수익 창출 노하우, 성공하는 회사와 실패하는 회사의 실제 사례와 Tip 등으로 세미나를 진행했다.

또한 2016년 정부지원 정책자금 활용 안내 등 정부지원 정책자금에 대한 특강을 진행해 경영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알찬 강의가 이어졌다. 더불어 세미나에서 현직 경영컨설턴트와의 1:1 맞춤형 Q&A 미니컨설팅 시간을 마련해 세미나 참가자들이 실질적으로 궁금한 부분을 속 시원하게 컨설팅 해줬다.

이번 세미나에 참가한 이정도 씨는 “세미나를 통해 실질적으로 알아야하는 정보들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고 밝혔고, 이석주 씨는 “인적 네트워크가 중요한 시대에 재미있고 알찬 내용의 세미나였다”고 말했다. 또한 김우열 씨는 “새로운 정보가 많아 많은 도움이 됐다. 다음 달에 열릴 세미나가 기대되고 다음에도 꼭 다시 참석하고 싶다”고 표현했다.

레미컴미디어에서 매달 마련하고 있는 심도 깊은 세미나는 2015년 12월과 2016년 1월에 이어 2월에도 호평 속에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매달 창업, 경영, 금융, 비즈니스 모델 개발, 스크린골프 및 골프샵 창업, 골프 피지컬 트레이닝 등 다양한 세미나를 준비 중에 있다.

이번 세미나는 종합미디어기업 레미컴미디어랩이 주최하고 레미컴미디어, 경영컨설팅전문기업(Enterprise Assist)이 공동 주관했으며 카페 드롭탑, (사)한국마스터즈프로골프협회, 플렉스파워코리아, 알엠에스코리아(주), KB컨버전스(주)뷰티TV, (주)티박스커뮤니케이션, (주)알티잔골프, (주)굿컴즈, 애드앤무브, PD블루미디어그룹, 굿푸드뉴스, 그레이프피알앤컨설팅, 풀무원다논, 오케이골프, 이룸, 아띠푸드, 스튜디오 모노클, 창작과 집필, 세무법인 공평, 가수 구나운, 문일용 프로 등이 협찬 및 후원으로 진행됐다.

한편 레미컴미디어는 대한민국 방방곡곡에 희망이 전해지기 바라는 마음으로 대한민국의 따뜻한 이야기, 숨겨진 보석 같은 스토리, 사회복지소식, 그리고 소상공인들의 성공담 등 대한민국 내 훈훈한 미담을 찾아내 많은 사람들에게 들려주기 위해 탄생하게 됐다.

<골프와 인생>을 통해 다양한 골퍼들의 이야기를 전달할 것이고 <세일즈로 산다>에서는 세일즈 영업을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생생한 그들만의 희로애락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최양수 기자|pluswater@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