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KPGA 패밀리 골프 챌린지‘...가족과 함께 즐기는 골프, 8월 12일 동촌GC 개최

기사승인 2019.07.16  09:13:50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문정호 기자] KPGA(한국프로골프협회(회장 양휘부)는 8월 12일 동촌GC(충북 충주)에서 ‘KPGA 패밀리 골프 챌린지’를 개최한다.

골프를 통해 가족의 참된 의미를 되새기고 골프 대중화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된 이 대회는 순수 아마추어 골퍼를 대상으로 KPGA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한다.

2016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며 매해 참가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경기는 남녀 구분없이 가족 당 2인 1팀이 출전해 총 72팀이 승부를 겨룬다. 1타씩 번갈아 치는 18홀 포섬 방식으로 진행되고 신페리오 방식으로 성적 집계 후 우승과 준우승, 3위 팀에게 시상한다.

또한 각 팀의 개성 있는 사진 중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팀에게 주어지는 포토제닉상, 니어리스트, 롱기스트, 메달리스트, 홀인원 등에 대한 시상과 호텔 숙박권, 골프용품 등 푸짐한 시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품(볼, 팔토시 세트, 샤워젤, 마스크 팩, 모자와 우산 등)을 제공한다.

참가 신청은 이메일과 SNS를 통해 5일부터 8월 5일까지로 선착순 마감이다.

사진제공=KPGA
문정호 기자|karam@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