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젝시오, 신세계 강남점 파업스토어 오픈… 프로골퍼 박인비∙김하늘∙최나연 사인회

기사승인 2024.02.29  16:14:59

공유
default_news_ad1

- All New 젝시오 출시 기념 “지금이 젝시오 할 시간”을 컨셉으로 다양한 체험 제공

[골프타임즈=유동완 기자]

▲ ‘All New 젝시오’ 팝업스토어(던롭스포츠코리아)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의 젝시오가 ‘All New 젝시오’ 런칭 기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더스테이지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22년 신세계 센텀점과 강남점 명품관, 23년 신세계 대구점 더스테이지에 이어 4번째로 진행된다.

29일부터 2주간 진행될 젝시오 캠페인 “지금이 젝시오 할 시간”이라는 컨셉으로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골퍼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All New 젝시오는 ‘젝시오 13’보다 빠른 헤드 스피드를 갖춘 골퍼를 위해 세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3월5일 11시 앤버서더 이성경(배우)씨가 방문 예정이고 6일 1시 프로골퍼 김하늘, 최나연, 10일 3시 국민 여제 박인비의 포토 세션 및 팬 사인회가 진행된다. 3일 2시 김도하의 공개 레슨도 있다.

이번 팝업은 신세계 강남점 리뉴얼 1주년 행사와 ‘All New 젝시오’ 클럽 소개 등으로 구성됐고 김 영, 이현호 프로의 원 포인트 레슨이 준비됐다

또한 팝업스토어에 방문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3월4일 저녁 8시 신세계백화점 라이브 커머스 ‘신백라이브’가 진행된다.

‘신백라이브’에서는 젝시오 엠버서더 장새별 아나운서와 박보경프로가 출연, 새롭게 출시한 ‘All New 젝시오’ 전 라인업을 소개한다.

‘신백라이브’에서는 라이브 한정 구매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유동완 기자  golfyoo@thegolftimes.co.kr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