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군산 서울클리어치과교정과치과의원 개원, ‘디지털 장비와 맞춤 진료 시스템 제공’

기사승인 2024.03.28  15:06:21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 군산 서울클리어치과교정과치과의원(대표원장 김진범)이 개원한다.

해당 치과는 다양한 디지털장비와 맞춤 치료시스템을 확보, 환자들에게 수준 높은 진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진료과목은 치아교정, 인비절라인, 소아검진, 턱관절ㆍ예방치료 등이며 화요일은 야간진료를 하고 토요일은 점심시간 없이 오후 3시까지 진료한다.

김진범 대표원장은 서울대 치의학과를 차석(치의학대학원장상 수상) 졸업했고 서울대병원 치과교정과 인턴, 레지던트 과정을 거쳐 서울대 치의학대학원 치과교정학 박사를 수료했다. 현재는 보건복지부 인증 치과교정과 전문의와 대한치과교정학회 인증 치과교정과 인정의를 역임하고 있다.

해당 치과는 아이테로 구강스캐너 구비로 환자에게 정밀한 진단이 가능하며, 인비절라인 블랙 다이아몬드 등급 달성 치과로 선정됐다. 인비절라인 블랙 다이아몬드 등급은 미국FDA와 한국식약처 승인을 받은 전문 의료기기 제조사인 미국 얼라인테크놀로지에서 치과 등급을 선정했고 국내에서는 브론즈부터 블랙다이아몬드 등 8가지 등급으로 선정되고 있다.

김진범 대표원장은 “아름다운 도시 군산에 개원을 하게 되어 기쁨과 함께 막중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느낀다. 경험이 풍부한 전문 의료진이 환자분들께 맞춤 진료와 꼼꼼한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치아 건강에 있어 걱정 없는 일상을 만들어 드리고 추천 받는 치과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정호 기자  karam@thegolftimes.co.kr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