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더골프쇼 in 부산, ‘부산⋅경남지역 골프마니아들을 위한 골프대전’

기사승인 2017.03.22  08:50:49

공유
default_news_ad1

- 30일~4월 2일까지 부산 백스코 개최, 골프관련 90여개 출품... 경품이벤트 진행

풍차스윙 레슨, 장타대회, 퍼팅대회 그립교체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 마련

[골프타임즈=문정호 기자] 2017년 골프시즌을 앞두고 부산⋅경남지역 골프마니아들을 위한 골프 대전 ‘2017 더골프쇼 in 부산 spring’이 30일~4월 2일까지 부산 백스코(bexco) 전시장에서 개최한다.

이엑스스포테인먼트가 주최하고 SBS골프, KNN, 골프유닷넷이 후원과 주관하는 이번 전시회에는 부산⋅경남지역 레저산업 활성화와 골프산업 경쟁력 강화, 골프 인구 저변확대 등 골프대중화를 목적으로 다양한 골프용품 관련 90여개 업체가 참가하는 프리미엄 골프박람회이다.

다양한 기능이 접목된 골프의류, 실력을 향상에 도움을 주는 스윙교정기구, 편리하게 부킹이 가능한 골프멤버십, 타수를 줄이고 퍼팅을 잡아주는 퍼팅연습기, 실용적인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특허 골프용품 등 더골프쇼 기간 동안 특별가를 적용 골프관련 아이템을 전시 및 판매한다.

2017년 골프용품의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고 브랜드별 신제품 시타회를 통해 경험과 할인된 가격에 구매도 할 수 있어 좋은 기회다.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됐다. 전시 기간중 이근우 프로의 풍차스윙(매일 오후 12시ㆍ2시ㆍ4시)특강과 매일 오후 1시에는 기적의 퍼팅바 장타대회, 매일 오후 3시에는 퍼팅클리닉 퍼팅대회 등 이벤트 행사가 마련된다.

전시회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주중 50명, 주말 100명) 경품 증정, 각 부스별 다양한 이벤트로 박람회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골프스토리에서 대나무 그립을 무료 교체(매일 25명), 진성스포츠는 골프레슨장비 GCQ런치 모니터 런칭행사를 마련한다.

주최사 이엑스스포테인먼트 류주한 대표는 “이번 전시회는 부산ㆍ경남지역 레저산업 활성화와 골프인구 저변확대, 골프 대중화를 통한 건전한 여가활동 제공하며 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뿐 아니라 골프가 쉽게 다가설 수 있는 스포츠로서의 인식전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전시회 관람료는 3,000원, 더골프(The Golf) 전시회 공식 앱을 스마트폰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설치하거나 전시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 자료사진

문정호 기자|karam@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