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고정수요와 관광수요 모두 잡은 ‘미사강변 오벨리스크 리버스퀘어’ 상가

기사승인 2018.05.21  10:39:03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 상가 투자의 핵심은 배후수요다. 배후에 수요가 얼마나 많으냐는 곧 그 상가를 이용하는 수요가 많다는 것을 의미하며 상가 배후수요 중에서도 인근에 거주하는 고정수요 외에도 지속적으로 외부 이동 수요가 오가는 상가의 가치는 더 높게 평가된다.

아파트에서 인기를 누렸던 하남 미사강변도시의 오피스텔과 상가도 큰 인기다. 특히 미사강변도시 내 최고의 입지에 평가받는 ‘미사강변 오벨리스크 리버스퀘어’ 상가가 분양 중에 있어 투자자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상업시설은 총 232실이며 지하1층 근린생활시설(스파 예정), 지상1층 판매와 근린생활시설, 지상2층~4층은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상가는 대규모 오피스텔 고정수요, 배후업무단지와 한강수변 유동인구까지 모두 흡수하고 있다. 상가 내 오피스텔 893실의 고정수요는 물론 미사강변도시 3.8만세대, 배후업무단지 약 8만명, 한강수변 유동인구까지 고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을 전망이다.

특히 전용 4,382여㎡에 달하는 초대형 스파와 앵커테넌트 입점 예정으로 안정적인 수요 확보도 가능하다.

미사역 상권을 잇는 첫 자리에 위치한다는 장점도 있다. 미사 조정경기장과 미사리 경정공원의 관광수요가 미사역 상권을 이용하기 위해 이동하면서 만나는 첫 자리인 만큼 많은 유동인구를 흡수하는 첫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올림픽대로 접근이 용이하고, 지하철 5호선 미사역(2019년 6월)이 개통될 예정이며9호선 미사역이 계획되어 있어 향후 강남과 잠실 등 20여분대 이동이 가능해 질 전망이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379-27번지(길동사거리)에 위치하며 선착순계약이 가능하다.

문정호 기자|karam@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