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녹십초화장품 코시르ㆍ더스킨하우스, 에스토니아 매거진 뷰티어워즈 수상

기사승인 2020.02.25  14:58:01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 녹십초그룹의 코시르와 더스킨하우스가 동유럽(에스토니아) 매거진에 선정돼 ‘Boudoir Favorite 2020’와 ‘Anne&Stiil Ilulemmik 2019’ 뷰티어워즈를 수상했다.

Boudoir Favorite 2020에서는 더스킨하우스의 링클 시스템 크림과 코시르의 울트라 히알루로닉 앰플, Anne&Stiil Ilulemmik 2019에서는 블랙 스네일 버블 마스크가 선정됐다.

이번 어워즈에 수상된 제품은 국내뿐만 아니라 유럽, 미주, 중동에서도 인기 있다.

특히 봄이 다가오면서 아침, 저녁 큰 일교차로 피부가 건조해지면서 주름이 쉽게 생기고 피부 탄력이 떨어질 수 있어 피부 관리에 집중해야 한다. 고영양 더스킨하우스 링클 시스템 크림으로 탄력있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고 고농축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코시르 울트라 히알루로닉 앰플로 피부를 촉촉하고 탄탄하게 유지해 수분과 보습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

더불어 Anne&Stiil Ilulemmik 2019에서 선정된 블랙 스네일 버블 마스크는 환절기 각질관리로 피부 톤을 맑고 환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현재 녹십초화장품은 남미지역 수출과 브라질, 에콰도르, 칠레에 추가 화장품 인증을 진행하고 있다.

문정호 기자|karam@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