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Q&A 골프룰-벙커] 동반경기자의 샷으로 인해 볼이 모래에 덮히고 말았다

기사승인 2018.03.16  00:06:31

공유
default_news_ad1

- 동반경기자의 벙커샷으로 인해 튀긴 모래가 같은 벙커 안에...

상황 동반경기자의 벙커샷으로 인해 튀긴 모래가 같은 벙커 안에 있는 자신의 볼을 뒤덮었다.

무벌타 / 원래의 라이 상태로 만들어 놓고 계속 플레이

벙커 안에 있는 자신의 볼이 라이가 동반경기자의 벙커샷에 의해 라이가 변경 되었거나 위치가 바뀌었을 경우, 벌타 없이 원래 상태로 복원해야 한다. 만약 복원 중에 볼이 움직이면 벌 없이 원래 위치에 리플레이스 하지 않으면 안 된다.(규칙 13-2/8,5)

골프 룰 보러가기➧Q&A 골프룰

김해중 교수
서일대 생활스포츠 골프과 교수
이학박사
한국대학골프연맹 경기위원장 역임
KLPGA 경기위원 역임,
USGTF-ASIA Master Professional

김해중 칼럼리스트|master@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출처 : 골프룰 200선, 저자 김해중ㆍ김정훈 공저 / 도서출판 나노미디어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