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파주가구단지 이채가구아울렛, 신혼ㆍ혼수가구 할인행사 실시

기사승인 2019.02.22  17:06:03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 경기 파주에 위치한 파주가구단지 '이채가구아울렛'이 365일 공장 직영 생산자 판매를 통해 매장별 최대 6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할인행사가 진행하는 D동(달관)은 30여개 가구 할인 매장과 3,000여점이 넘는 가구들이 전시되어 있다. 각 매장마다 가구를 직접 체험하며 품질과 가격을 비교해볼 수 있다.

D동 매장 중 끌리지(CLige)의 '생토 흙침대'는 28번 수작업 공정과 열에 굽지 않고 45~60일간 자연건조 숙성을 거친 제품으로 KAB 최우수 친환경 인증과 GMP 식약처 의료기 인증을 받았다. 흙 두께(23mm)와 고밀도로 균열이 없는 황토 흙보드를 할인행사 중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흙침대는 황토에서 나오는 다량의 원적외선이 체내 노폐물과 중금속 등을 땀으로 배출, 신진대사를 촉진시키고 산성화된 체질을 중화시켜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다양한 내장제(칠보석·황볼·확장자수·홍맥·핑맥·누드생황토·황옥 등)로 교체가 가능하며 세균·진드기·새집증후군에도 걱정없다.

D동의 '힐커(HILKER)'는 독일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로 1888년부터 시작됐으며 그중 레온 풀코너 소파는 전체가 카프스킨이며 내장재는 라텍스와 고탄성 폼으로 재생력을 느낄 수 있다.

리클라이너 기능 외 컵홀더, 블루투스 스피커, USB 충전 포트도 갖췄다. '블루코너 소파'는 서양화가 김성호, 소설가 서진, 탤런트 조은숙, 감독 홍원기, 김준홍 등 많은 인사들이 사용한 제품이다. 독일 하드웨어 브랜드 OKIN 하드웨어, 모터 역시 독일제와 미국 LEGGETT&PLATT 프레임으로 구성되었으며 우퍼 블루투스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다.

문정호 기자|karam@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