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1879강남와인스쿨, ‘와인CEO 최고위 과정 40기’ 원우 사전 모집 진행

기사승인 2020.05.18  15:33:38

공유
default_news_ad1

[골프타임즈] 16년 전통의 1879강남와인스쿨(원장 김상환)이 7월 22일 ‘와인CEO 최고위 과정 40기’ 개강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과정은 기업 최고경영자, 전문직 종사자들의 비즈니스 와인 입문 과정이며 이론 중심의 자격증 취득형 수업에서 벗어나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와인 관련 커리큘럼이 제공된다.

프라이빗 공간에서 비즈니스 고객과 만날 시 필요한 와인 이론과 영화 속 와인 이야기, 와인, 오페라와 같은 인문학 수업 등 실용적이면서도 짜임새 있는 커리큘럼이 특징이다. 와인에 익숙해질 수 있는 다양한 와인 테이스팅과 와인 사교 파티 시간도 마련된다.

일반 학원식 수업에서 탈피하여 즐거운 분위기로 원우간의 친목을 도모하며 자연스럽게 와인과 친해지는 힐링 플레이스로 진행된다.

원우 대상 혜택으로는

또한 가족문화서비스전문기업 위드라이프와 협업을 통해 위드라이프 서비스에 가입한 원우에게 장학금(30만원) 혜택이 주어진다.

7월 22일 진행되는 프로모션 행사에는 과정 소개와 와인 교육으로 교육 과정에 관심을 가진 이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29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4개월 과정의 정규 커리큘럼이 매주 수요일 저녁 7시부터 진행된다.

문정호 기자|karam@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