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KPGA] 2017년 KPGA 서포터즈 모집, ‘꿈꾸고 실현할 당신이 주인공’

기사승인 2017.02.24  00:26:37

공유
default_news_ad1

- 명예기자로 KPGA 코리안투어ㆍ행사 홍보...활동비와 포상 혜택

[골프타임즈=문정호 기자] KPGA(한국프로골프협회)가 2017 KPGA 서포터즈(5기)를 모집한다.

5회를 맞는 KPGA 서포터즈는 KPGA 코리안투어와 한국프로골프 소식을 골프 팬들에게 생생하게 전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올해 서포터즈의 역량과 전문성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담당 업무를 세분화한다. KPGA 코리안투어 현장에 직접 참가 이벤트, 영상 제작, 웹툰, 디자인(인포그래픽 및 카드뉴스), 명예기자와 아나운서로 활동하며 홍보 임무가 주어진다.

총 10명이 활동하게 되며 골프에 관심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지원, 신청이 가능하다.

선발된 인원은 KPGA 서포터즈 임명장과 활동 확인서, KPGA 코리안투어 출입 ID카드를 제공 받고 연말 제네시스 한국프로골프대상 시상식을 비롯한 KPGA가 주최하는 각종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소정의 활동비 지원과 활동 실적에 따른 포상 등 혜택도 예정되어 있다.

KPGA 서포터즈 신청은 KPGA 코리안투어 홈페이지나 공식 블로그를 통해 참가 신청서를 내려 받은 뒤 이를 작성 다음달 6일 오후 4시까지 담당자 이메일(hdh4792@kpgt.com)로 접수하면 된다.

문정호 기자|karam@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