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LG, KT, SK 인터넷가입, 현금사은품 현혹 말고 꼼꼼히 따져야

기사승인 2017.03.23  15:42:55

공유
default_news_ad1

- 과장광고 고객 피해 늘어, 결합상품 가입시 세 가지 숙지

[골프타임즈] LG, SK, KT 인터넷가입 중에서도 초고속인터넷과 기가인터넷 속도를 비교하여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각 통신사별 인터넷가입 시 조건에 따라 현금지급, 가족결합할인 혜택과 인터넷 현금사은품 등을 차등지급하는 업체가 달라 통신3사를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는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가 고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통신사별로 확인해 본 뒤 대리점을 통해 결합상품, 인터넷가입 시 현금을 지급해 준다는 조건에 가입했지만 가입당시 상담원에게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안내를 받아 다른 곳보다 저렴하게 가입했다는 즐거움도 잠시 결국 요금은 타 업체와 동일했거나 과다했다.

이처럼 고객 대상으로 인터넷가입 사은품을 많이 주는 곳이라고 과장광고를 하며 고객들을 현혹시키는 비교사이트로 인해 가입자들의 피해가 늘어만 가고 있다.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와 통신사의 가입조건, 혜택 등을 비교하여 판단할 수 있도록 유용한 정보를 정리했다. 인터넷가입 시 현금사은품 등을 비교한 후 해당업체에서 다음 세 가지 내용을 반드시 확인할 수 있어야한다.

첫째, 부가세포함 & 휴대폰결합할인 가격을 꼼꼼하게 확인한다.

둘째, 공식인증 온라인대리점인지 반드시 확인한다.

셋째, 어느 통신사를 방문하던 설치비는 전국이 동일하다.

LG유플러스 공식온라인대리점 펭귄통신은 고객들에게 인터넷가입 시 현금지급과 과장 영업업체를 찾기보다 사은품 미지급 사고에 대한 위험요소가 없는 대리점이 신뢰성이 있다고 말한다.

현재 LG유플러스의 ‘한방에요‘ 등 인터넷과 휴대폰을 결합하여 가입하면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2017년 봄맞이 이벤트로 인터넷가입 후기를 남기면 좋은 글을 선정하여 상품권과 제주도왕복항공권을 지급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문정호 기자|karam@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