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골프웨어 마헤스(MAHES), ‘마헤스 원주 혁신도시점’ 13일 오픈 예정

기사승인 2017.11.06  10:38:25

공유
default_news_ad1

- 강원도 원주 혁신도시...골프와 스포츠 관심 30~40대 인구 비중 높아

▲ 강원도 원주에 13일 오픈 예정인 마헤스 원주 혁신도시점(사진제공=마헤스 코리아)

[골프타임즈=문정호 기자] 골프웨어 마헤스(대표 박창은)가 13일 강원도 원주에 혁신도시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강원도 원주시 세계로 1에 자리 잡은 ‘마헤스 원주 혁신도시점’은 원주에서도 가장 뜨거운 지역인 원주 혁신도시에 위치해 있다.

마헤스 관계자는 “원주 혁신도시는 골프와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30~40대의 인구 비중이 높고, 공기업과 공사 등의 공공기관이 밀집해 있어 지역적인 마케팅이 용이한 곳”이라며 오픈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수사자의 머리를 한 고대 이집트 신화 속 수호신의 이름에서 탄생한 마헤스는 상대를 리드하고 스스로를 이겨내는 강한 리더십으로 필드에서 최고의 가치와 퍼포먼스를 완성시켜 주는 스타일의 골프웨어로 주목받고 있다.

오랜 전통과 진보된 소재 과학이 만나 탄생한 새로운 스타일의 골프웨어 마헤스는 패션문화를 리드하며 필드에서 최고의 가치와 퍼포먼스를 완성시켜 준다. ‘브랜드와 함께 옷을 입는 당신의 가치로서 충분하다’고 말한다.

문정호 기자|karam@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