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47

힐링커뮤니케이터 이현정 정치학박사, ‘힐링 콘서트’ 새 연재 13일부터

기사승인 2018.03.10  18:23:21

공유
default_news_ad1

- 깔끔하고 간결한 문체로, 흥미 속의 새 지식 제공

▲ 13일부터 연재되는 힐링 콘서트의 필자 이현정 박사...힐링커뮤니케이터로 독자들에게 대중문화 예술의 새로운 세계를 펼칠 예정이다.

[골프타임즈=문정호 기자] 골프타임즈는 골프 스포츠 전문매체이자 문화, 레저, 사회 경제, 라이프 등 종합 콘텐츠로 네이버의 기사제휴 언론매체입니다.

신속‧정확한 보도로 국민의 권익보호와 다양한 문화예술을 통한 ‘행복 추구’의 디딤돌 역할에 최선 다하고자 지속적으로 참신한 필자를 영입하고 있습니다.

오는 13일(화요일)부터 연재할 ‘힐링 콘서트’의 필자 이현정 박사는 힐링커뮤니케이터로 애독자들에게 대중문화‧예술의 새로운 세계를 제공할 것입니다. 깔끔하고 간결한 문체로, 흥미 속의 새 지식으로 독자의 사랑을 이끌어 낼 것입니다.

한국인으로는 처음으로 프랑스비엔날레에 입선한 동양화가에서 불교방송 아나운서, 서울디지털대학 겸임교수, 한국다문화센터 대표 등 다양한 이력의 이 박사는 이화여대 대학원 미술사 석사, 동국대에서 정치학 박사학위를 받았습니다.

KBS와 EBS 시청자전문위원 역임한 이 박사는 현재 스피치커뮤니케이션과 재미있는 다문화강의 외에 대한트라우마협회 이사로 행복, 힐링, 치유 등 대중예술 속 치유커뮤니케이션으로 행복 찾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문정호 기자|karam@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ad73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